여행사의 업무 로직과 사무 서식을 표준화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경영과 영업을 지원하는
여행사 전용 ERP Solution으로써, 주요 기능으로는
단체(행사)관리, 수배관리, 결산관리, 회계관리, 업무관리, CRM, CEM, 기능과
여행정보관리 등으로 실시간 여행사 업무를 통합 관리하는 전사적업무관리시스템 입니다.
[기본형 구축비 안내]
제품명 | Biz ERP Solution |
---|---|
서비스 | 임대형 서비스 |
대상 | 여행사, 랜드사, 국내관광여행사, 외국인유치여행사, 해외현지여행사 |
서버 | 네이버 클라우드 서버 |
운영방식 | 클라우드 서비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모바일 결합 구축 가능 |
업무 범위 | 본점 / 지점 / 거래처 / 현지 / 가이드 |
특징 | 사용자 ID 무제한 제공 |
추가개발 | 업체별 커스터마이징 불가능 |
구축비 | 1,000만원 / 1회 |
월관리비 | 20만원 / 매월 |
기타 | 도메인 무료 제공 |
[단독(독립)서버 / 커스터마이징 제공]
제품명 | Biz ERP Solution |
---|---|
서비스 | 임대형 서비스 |
대상 | 마이스 비즈니스 여행사 |
서버 | 단독(독립) 클라우드 서버 |
운영방식 | 클라우드 서비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모바일 결합 구축 가능 |
업무 범위 | 본점 / 지점 / 거래처 / 현지 / 가이드 |
특징 | 사용자 ID 무제한 제공 |
추가개발 | 업체별 커스터마이징 가능 |
구축비 | 4,500만원 ~ / 1회 |
월관리비 | 45만원 / 매월 |
기타 | 도메인 무료 제공 |
[단독(독립)서버 / 맞춤형 홈페이지]
제품명 | Biz ERP Solution |
---|---|
서비스 | 임대형 / 납품형 서비스 |
대상 | 대형 여행사 |
서버 | 단독(독립) 클라우드 서버 |
운영방식 | 클라우드 서비스 |
홈페이지 | 홈페이지, 모바일 결합 구축 가능 |
업무 범위 | 업체별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제공 |
특징 | 사용자 ID 무제한 제공 |
개발 | 초기부터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구축하여 제공 |
구축비 | 상담 후 견적 제안 |
월관리비 | 별도 상담 후 협의 계약 |
기타 | 도메인 무료 제공 |
1. 웹 표준으로 개발.
2. 다국어 버전 지원 -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기타 등등..
3. 로그인 사용자 ID에 대한 인원수 제한이 없음.
4. 로그인 ID별 사용 권한이 완벽하게 구분되어 있음.
5. 여행사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실무에 맞게 개발하였음.
6. 엑셀. 워드.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
7. 다국적 화페 환산 및 전환기능 제공.
8. 여행사 분야별, 업무 영역별 프로세스에 맞추어 최적화하여 개발 구축.
9. CRM, CEM 기능으로 거래처 및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관리.
10. 지속적인 기능 개발과 업데이트로 최고의 솔루션 기능 제공.
11. 네이버 클라우드 서버 서비스로 데이터 관리.
12. 비대면 응대서비스 기능 - 알림톡, 이메일, SNS 및 인쇄기능 서비스를 제공.
13. 추가 견적, 견적회차추가 기능 - 고객에게 하나의 행사파일에서 다수의 견적을 제공..
14. 단체(행사) 공유 기능 - 국가별, 지역별 다수의 현지 여행사와 실시간 업무 공유.
15. 단독행사, 연합행사 기능 - 인센테브 행사, 페케지 행사로 구분하여 등록 가능.
16. 여행사 모든 업무서식 지원 - 견적서, 네임리스트, 객실배정표, 인보이스, 가상정산서, 바우처, 행사지시서, 단체정산서 등.
17. 단체(행사)별 수정, 변경내역 자동 저장 기능.
18. 결산관리 기능 - 지상비 정산, AG 정산, 가상수익정산, 실질수익정산, 항공료, 호텔비, 식당별, 관광비, 차량비, 보험료, 추가비, 기타, 쇼핑, 선택관광, 가이드등의 정산을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기능.
19. 회계관리 기능 - 단체관리에 등록 된 단체(행사) 월별 분기별, 기간별, 연도별로 현금출납부, 미수금, 미지급금, 손익계산서, 원천징수정산, 부가가치세 정산, 계정 경로별 입금과 지출등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기능.
20. 부가기능 관리 - 은행별 입금, 지출내역 등록, 부가기능관리, 출,퇴근 관리, 당일 예약, 변경, 취소, 다양한 게시판 기능 등.
21. 기초 데이터 관리 기능 - 환경설정 메뉴에서 귀사의 소중한 기초 데이터을 관리하는 기능 제공
1. 빠른 업무처리와 체계적인 경영
2. 실시간 직원들간에 업무 공유로 업무현황 파악이 편리함
3. 거래처와 실시간 업무 공유
4. 사무실 업무 로직 및 사무 서식의 표준화
5. 월별, 분기별, 년도별, 편리한 결산 및 회계관리
6. 통계, 분석에 따른 회사운영 방향설정 및 목표설정
7. 업무착오 또는 실수로 인한 예약 취소 위약금 손실 최소화
8. 실시간 비대면 고객 및 거래처 응대 서비스 가능
9. 직원 이직에 따른 업무 공백 최소화 할 수 있다.
10. 인건비 절감 효과 – 성수기, 비수기 업무 증감에 따른 대처 가능.
11. 경상비 절감효과 – 인쇄비(A4용지. 프린터 잉크) / 통신비 등.
12. 업무 효율성의 극대화
13. 실시간 빠른 정산 및 회계관리로 간편한 세무신고 가능
14. 편리한 거래처 및 고객관리 – CRM, CEM 기능
15. 단체(행사)별 정산자료 자동생성으로 별도 정산자료 보관이 필요 없슴(법인 최소 5년간 자료 보관)
16. 온라인 시스템으로 시간과 공간에 관계없이 실시간 업무 가능
Out Bound ERP Solution은 해외여행 업무 전용으로 여행사 실무 로직과 업무 서식을 표준화하여 개발하였으며, 여행사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 하는 해외여행 업무 전용 솔루션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과 실시간 연동하도록 개발 및 구축하여 드립니다.
Land ERP Solution은 랜드사 실무 로직과 업무 서식을 표준화하여 개발하였으며, 랜드사의 모든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 하는 랜드사 전용 솔루션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과 실시간 연동하도록 개발 및 구축하여 드립니다.
Intra Bound ERP는 국내관광여행사 전용 ERP로써 국내여행사의 실무 로직과 업무 서식을 표준화하여 개발하였으며, 모든 국내관광여행사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 하는 전용 ERP Solution으로 홈페이지, 모바일과 실시간 연동하도록 개발 및 구축하여 드립니다.
In Bound ERP Solution은 외국인 유치 여행사 전용으로 인 바운드 업무의 실무 로직과 업무 서식을 표준화하여 개발하였으며, 모든 인 바운드 여행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 하는 업무 솔루션으로 다국어를 지원하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과 실시간 연동하도록 개발 및 구축하여 드립니다.
Over Sea ERP Solution은 해외 현지여행사 업무의 실무 로직과 업무 서식을 표준화하여 개발하였으며 모든 인바운드 여행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 하는 업무 솔루션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과 실시간 연동하도록 개발 및 구축하여 드립니다.
ERP Solution 문의
TEL : (02)737-6656 / Fax : (02)737-6659
핸드폰 : 010-5179-6669)
E-Mail : avatarerp@gmail.com
담당자 : 기획, 마켓팅 이사 김인수
방문 상담
업무 유형별 ERP Solution 상담
계약서 작성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서 권장하는 계약서
소정 양식에 따라 상호 협의 계약서 서명 날인
개발 및 구축
ERP Solution 서버 설치 및 운영 소스 셋팅 작업
ERP Open
Avatar ERP Solution 오픈
사용자 교육
Avatar ERP Solution 사용자 교육
부가 기능 서비스
온라인 결재 시스템 설치
(이노페이 또는 KG이니시스 중 선택하여 신청)
홈페이지 & 모바일 실시간 연동하여 개발 및 구축
1. ERP 사용 계약서 1부 (계약서 소정 양식으로 당사에서 제공함)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회사 로고 이미지 (170px x 45px)
4. 레터 헤드 이미지 (700px X 70px)
5. 명판+인감 직인 이미지 (610pxX 90px) – 인보이스에 사용되며 [명판과 법인도장] 날인 된 이미지
6. ERP Solution에 설정 할 여행지역 (국가명)을 알려 주시면 됩니다.
상기와 같이 준비하여 당사 메일 (avatarerp@gmail.com)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RP Solution 데모 신청